2013년 7월 23일 화요일

이니스프리 로즈마리 피지모공 로션 200ml


screen-capture-3-2013-07-23-10-05.jpg

이니스프리 사이트 제품 정보 www.innisfree.co.kr/ProductView.do?prdSeq=7464&tp=1&catCd01=UA&catCd02=UABB

간략한 제목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명칭을 사용했습니다.

이번 7월달에 이니스프리에서 대대적으로 3일동아 할인 기간이 있었습니다. 타제품들에 비해서 할인행사를 잘 하지않기로 유명한 회사에서 이번달에 할인을 한다는 소식에 애인과 같이 백화점에 들렸습니다.

평소에 화장품에 대해 잘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었습니다. 게다가 아무런 누가 구해다 주는 화장품을 바르는게 습관화 되어 있다보니, 별로 피부에 바르는 물건에 대해서는 무신경했습니다. 딱히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단지, 남들이 바르니까 바르는 것이 바로 화장품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고 다녔습니다.

애인님이 화장품 구매하는 동안 이것저것 구경하고 있는데, 피지모공 로션이 눈에 보이더군요. 시리즈 였나? (화장품에 대해서는 잘 모름) 같은 사이즈의 화장통에 이름만 다른 것들을 여러번 발라보았는데, 잠깐 발라본다고, 성능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마냥 향이 좋았습니다. 순한 향이 맘에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일주일 정도 발라 봤는데, 무지 순한 느낌이 나는 화장품이구나 생각이 들더군요. 화장품이 남녀 따로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저에게 그렇게 중요한 문제가 아니었어요. 며칠 사용해 보고 난다음에 애인님에게 말했죠. 이번에 구매한 화장품이 맘에 든다고 말이죠. 그랬더니, 분석을 해주시는 거예요.. 저는 애인님이 이렇게 화장품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지 몰랐습니다.
일단 이 제품이 순한 제품이고, 유분이 많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화장품에 돈을 쓰는 것을 극히 꺼려하는 저에게 부담없는 가격인 6천원이었다는 점도 상당히 좋은 인상으로 가져왔습니다. 물론 할인가격이었지만요. 평상시 가격은 9500원 입니다. 200ml 용량이라면, 사용기간도 적지않을꺼 같네요.

계속 잘 써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