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6.

Curse vocie ... beta





대표적으로 world of warcraft 게임 애드온들을 제공하고, Minecraft 등의 게임에 유용한 어플들을 공유하는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서 이번에 음성채팅 어플을 개발하고 현재 베타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Curse.com 가입자라면 누구나 다운받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인터페이스다양한 게임을 지원 (league of legends, world of warcraft, DoTa, heathstone 등)
  • 간단한 링크 공유로 간편한 접속
  • 게임에 매치되는 UI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지원되는 게임들이 나온다.




위와 같은 Copy URL 를 통해서 상대방에게 링크를 제공하고, curse voice가 없는 사용자에게는 다운로드 링크로 넘어 간다.아직은 사용자가 많지 않아.게임에 접속해도 많은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다. 게다가 한국에서는 LOL을 PC방에서 자주 이용하기 때문에 curse voice 를 사용하는 일이 드물다. 아마도 curse voice 가 한국 pc방에 추천 음성채팅으로 설치되어 있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톡도 사라지고 대체할 수 잇는 것이 토크온이 잇는데, nateon 을 접속해야 하는 불편함 대문에 사용하기 불편하다. 솔직히 네이트에 아이디 매번 털리는데 접속하기 그렇다.


아직은 베타 버전이라서 음성이 좀 끊어지는 것이 보인다. 우리집 인터넷이 느려서 그러는 것인지, 무선을 이용해서 그러는지는 잘 모르겟다. 하지만, 음성채팅에만 특화되어 있는 curse voice ... 음성이 잘 안된다.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