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13.

D-73 청첩장 만들기

오늘은 청첩장을 만들어야 하는 날입니다.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결혼식장 계약서랑 청첩장이 있어야지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내집마련 디딤돌 대출 받는데 필요한 서류들을 참조로 나열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인감증명서2, 주민등록등본1, 가족관계증명서, 신분증사본, 인감도장, 매매계약서사본, 전입세대열람원,
2012년 소득금액증명원 / 사업자등록사실없음 증명서
(세무서 또는 홈텍스/주민번호 뒷자리), 2013년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회사), 재직증명서.사실증명,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청첩장, 예식장계약서사본

이 많은 서류 중에, 아직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청첩장과 예식장계약서 사본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다음주에 대출을 받아야하는데, 이를 위해서 하루라도 빨리 청첩장을 만들기 위해서 다양한 사이트 들을 찾아 봤습니다. 한국에서 네이버나 다음에서 '청첩장'으로 검색을 하면 다양한 업체가 등장합다만, 친구따라 강남 간다고, 친구가 섬플도 많이 보여 준 곳인 바른손에서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http://barunsoncard.com

6k0T0D3.png

바른손에서 청첩장을 만드는 단계는

기본정보를 입력합니다
  • 신랑쪽 정보
  • 신부쪽 정보
  • 식장 위치 정보 ( 한국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식장 약도와 함께 자동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정보를 작성하고 난 뒤에는 하루나 반나절이면 초안이 만들어집니다. SMS 문자로 초안이 만들어졌다는 안내 메세지가 도착하니, 이 때에 다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초안을 확인하면 됩니다. 초안을 확인하고 확인을 하게 되면, 나중에 발생되는 추가적인 비용, 수정이나 잘못 된 인쇄에 대한 추가 수정에 대한 비용은 별도로 결제하여야 합니다. 초안을 잘 확인 하시고, 확인을 누르세요.

주문/결제까지 이루어지면, 사진을 보는 바와 같이 인쇄되어 배송되어지는 시간까지 이틀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고급 청첩장을 구매하시게 되면, 시간이 추가로 발생하게 되니, 주의하세요.

아마 오늘 집에 배송이 되었을 것입니다. 집에가서 열어보고, 봉투에 한장한장 넣어야 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