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피크트램 타켓이 옥션과 같은 쇼핑몰에서 왕복 10,500원 정도에 판매 합니다. 이 티켓으로 왕복이용권과 피크트램 전망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현지에 구매하려면 긴 줄을 기다려야 하고, 가격도 비쌉니다.
꼭 한국에서 마련해 가는 것을 권합니다. 한국에서 구매를 하는 장점은 낮은 가격과 더불러, 집 또는 공항에서 수령하기 때문에 쭈욱 가지고 았으면 됩니다. 처음이 구매를 하게 될 때에는 날짜를 정하라고 하는데, 이를 꼭 자칼 팔요는 없다고 합니다만, 어느 정도 기일이 지나고나면 사용할 수 없으니 일정을 잘 조절해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티켓은 AEL 티켓(우리나라 교통카드 처럼 터치식)과는 다르게 투입구에 넣고 다시 회수하는 방식의 기계를 사용합니다.
페리를 타면 볼 수 있는 광경
저는 나단로드에 있는 The kowloon hotel (구룡 호텔)입니다. 옆에 페니슐라 호텔과 1886 해리티지가 위치해 있어서 위치를 찾기 힘듭니다. 저는 이 근처에 ferry타는 곳이 바로 있어서, 주중에는 2.5 HKD로 간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홍콩섬으로 넘어갈 때에는 항상 페리를 타고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빠르고, 이용객들이 별로 없어서 널널하게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페리 앞 좌석에는 에어컨이 있으니,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편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StarFerry habour city -> Central ferry -> 15C bus
돌아오는 편도 피크트램 타는 곳에서 내려서 다시 타며 됩니다. 그러며 다시 탔던 central 선착장으로 한방에 오게 됩니다. 정말 빠르고 좋습니다.
피크트램을 기다리는 곳.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