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2. 5.

CUBE 7T 4G ... 2주 사용기

집에서 독서겸해서 태블릿을 알아보는 도중에 중국에서 발매한 태블릿이 아주 괜찮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하게 되었다.
8코어라는 점과 1920x1080 의 높은 해상도는 독서를 하기에 아주 무난한 성능을 가졌다.

                1920x1200 의 해상도
                옥타코어 ( octa core ) MT8752
                빠른 WIFI 속도
                전화가능 4G LTE (SK 는 확실히 됨)

손에 들고 다니는 태블릿이 있고 기왕이면 전화도 사용하면 금상첨화라는 생각에 구입을 하게 되었지만, 외장스피커의 한계에 치를 떨수밖에 없었다. 이럴수가…… 도저히 들을 수 없는 수준의 소리였다. 귀가 째지는 소리..

전화
역시 큰 화면이다 보니까 큰 기기로 전화를 하면 뭔가 어정쩡한 모습이 된다. 블루투스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괜찮겠지만, 이런 장비가 없다면 상당히 불편하다. 심지어 하나 구매할까 잠시 고민했었다. 결국에는 T7 을 방출하는 것으로 결정 했다. 전화 스피커 소리는 좀 작았다. 하지만 통화품질이나 이런 것에 대한 불편함을 전혀 느낄수가 없었다.

화면
아이패드도 사용해 보고 넥서스도 사용해 봤는데, 화면이 쩌렁쩌렁하고 고해상도가 좋다. 다른 리뷰들을 보면 알수 있지만 다른 기기에 비해서 화면이 밝은 편인 것을 알 수 있다. 대신에 저녁에도 엄청밝다. 저녁에 사용하기에는 스크린 필터 어플을 필수로 사용해야지 눈이 편하다.

어플 사용.
게임을 안해서 테스트를 해보진 못했지만, 반응속도가 정말 빠릿하다. 인터넷을 사용하기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았다. 많은 스크롤을 필요로 하는 만화책을 보는 사이트들도 문제 없이 들어 갈 수 있었다.

결론
독서를 목적으로 하기에는 정말 좋은 기기다. 그런데 전화도 된다. 아닛, 이렇게 좋을 수가!!!
간단히 책을 보는 기기로 사용하면 좋겠다. 전화는 블루투스를 사용하면 되고, 본인은 그냥 수화기를 사용하던 세대이기에 사용하기가 참으로 힘들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